[Áö¹®Á¤°»ç]
CS (CUSTOMER SATISFACTION) INTERACTIVE
¸ðµç °¡Ä¡ ±âÁØÀ» °í°´¿¡°Ô µÎ°í, Ç×»ó °í°´°ú ÇÔ²² ÇÏ´Â ±â¾÷!
CS ¹®È ±¸ÃàÀ» À§ÇÑ Service ±³À°!
Üâ Á¦¾ÈÀº Àü Á÷¿øÀÇ CS MIND¸¦ Çâ»ó½Ã۰í, ±â¾÷ÀÇ CS¹®È¸¦ ±¸Ãà ÇÒ ¼ö
ÀÖµµ·Ï ¸¶·ÃµÈ CS INTERACTIVE ±³À° PROGRAM Á¦¾È°ú °ü·ÃµÈ ÀÚ·áÀÔ´Ï´Ù.
±Í ±â°üÀÌ ±¹³» ¸ðµç °í°´¿¡°Ô °¡Àå ½Å·ÚÇϰí SERVICE ¹Þ°í ½ÍÀº ±â°üÀÌ µÇ´Â
¹ßÆÇÀ» ¸¶·ÃÇϵµ·Ï ÃÖ¼±À» ´ÙÇϰڽÀ´Ï´Ù.
1 . °ÀÇ ¸ñÀû
CS°æ¿µ ¹× °í°´ÇູÀDZ⺻ÀÌ µÇ´Â ÁÖÁ¦¸¦ HUMOR¿Í ÀçÄ¡ ÀÖ´Â ÇüÅ·Î
Ç¥ÇöÇÏ¿© Á÷¿øµéÀÇ °ü½É°ú Èï¹Ì¸¦ À¯¹ßÇϰí Áö¼ÓÀûÀÎ º¯È/Çõ½Å MIND °È ¹× ¹Ù¶÷Á÷ÇÑ ±â¾÷¹®ÈÁ¶¼º À¯µµ
2 . °ÀÇ ¹æÇâ
- ÀüÁ÷¿øÀÇ CS MIND °È¸¦ À§ÇÑ CONTENTS ±¸¼º ¹× °³¹ß
- ³» / ¿ÜºÎ °í°´ ¸¸Á· ¹× Á¶Á÷¿ª·®Çâ»óÀ» À§ÇØ °¢ ±¸¼º¿øÀÇ ¿ªÇÒ°ú Ã¥ÀÓ¿¡ ´ëÇÑ Áö¼ÓÀûÀÎ MIND °È
- ÃֽŠTREND Æ÷Âø ¹× °¨¼º CS ¹®È INFRA ±¸Ãà
3 . °ÀÇ ÇüÅ : È»ó °ÀÇ ( ON-LINE )
4. Ư¡¤ÀåÁ¡ : ÁÖÀÔ½Ä ±³À° X ( ¸ôÀÔ¼º Á¦°í ) / Àü Á÷¿ø¿¡°Ô Èï¹Ì Á¦°ø
5 . CATECORY¿¡ ¸Â´Â THEMEº° CONTENTS¸¦ ¸ñ·ÏÀ» ÅëÇØ »çÀü¿¡
¼±º°ÇÏ¿© ¼±ÅÃÇϽǼö ÀÖÀ¸¸ç, ±â°ü Ư¼º¿¡ ¸ÂÃá ¸ñ·Ï ±¸¼º¾ÈÀº ÇùÀǰ¡´ÉÇÕ´Ï´Ù.
¡á °»ç¾à·Â
úÞ) Å©¸®ºñ½º ÄÁ¼³ÆÃ ´ëÇ¥ ¿øÀå
îñ) À̹ÌÁö ¾Ø ÄÄÆÛ´Ï ´ëÇ¥ ¿øÀå
´ëÇÑÇ×°ø °´½Ç ½Â¹«ºÎ °´½Ç½Â¹«¿ø / Á¦ÁÖÇ×°ø °´½Ç ½Â¹«ºÎ ±³°ü
ÄÚ½ºÅ¸Ç×°ø °´½Ç ½Â¹«ºÎ ±³°ü / ¿À¼¼ÈÆ ¼¿ï½ÃÀå ÃÖ¿ì¼ö °»ç ǥâ
¡á ÁÖ¿ä°ÀÇºÐ¾ß (¼ÒÅë/Ä¿¹Â´ÏÄÉÀ̼Ç)
CS : MOTº° °í°´ÀÀ´ë / ±¹Á¦ MANNER / »ó´ã SKILL / Á÷À忹Àý / °í°´¸¸Á· / SERVICE & TABLE MANNER / CS INTERACTIVE
Àι®ÇÐ : °í´ë¿Í Çö´ëÀÇ ¼ÒÅë (½ÅÈ¿Í RAPÀ¸·Î Àι®ÇÐ Çϱâ) / »ç¶÷À» »ì¸®´Â µû¶æÇÑ ±â¼ú-ÀûÁ¤±â¼ú
LEADERSHIP : MILITARY LEADERSHIP / LEADERSHIPÀÇ ÀÚÁú°ú ¿ª·®
PRESENTATION : ¼³µæ±â¹ý / PRESENTATION SKILL KNOW-HOW
Á¶Á÷Ȱ¼ºÈ : ¼º°øÇÏ´Â ±â¾÷¹®È / °³¿ä ¹× »ç·Ê / WORKSHOP / ¼ÒÅë ´ëÈ / ¼º°ú ±Ø´ëÈ LEADERSHIP / VISION & ¿Á¤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