·Î±×ÀÎ ´Ý±â
·Î±×ÀÎ ÈÄ ÀÌ¿ëÀÌ °¡´ÉÇÑ ÆäÀÌÁöÀÔ´Ï´Ù.
¾Æ ÀÌ µð
ºñ¹Ð¹øÈ£
.
ȸ¿ø°¡ÀÔ ´Ý±â
  • °­»ç¾ß
  • °­»ç¾ß ¸í»ç¼·¿Ü
  • ºñÀüÅ¥
  • È­»óƯ°­
  • ·Î±×ÀÎ | ȸ¿ø°¡ÀÔ | ¸¶ÀÌÆäÀÌÁö | ÀÌ¿ë¾È³» | Áñ°Üã±â
  • È­»ó°­ÀǽÅû
    [Áö¹®Á¤°­»ç]
    CS (CUSTOMER SATISFACTION) INTERACTIVE
    ¸ðµç °¡Ä¡ ±âÁØÀ» °í°´¿¡°Ô µÎ°í, Ç×»ó °í°´°ú ÇÔ²² ÇÏ´Â ±â¾÷! CS ¹®È­ ±¸ÃàÀ» À§ÇÑ Service ±³À°!
    Üâ Á¦¾ÈÀº Àü Á÷¿øÀÇ CS MIND¸¦ Çâ»ó½Ã۰í, ±â¾÷ÀÇ CS¹®È­¸¦ ±¸Ãà ÇÒ ¼ö ÀÖµµ·Ï ¸¶·ÃµÈ CS INTERACTIVE ±³À° PROGRAM Á¦¾È°ú °ü·ÃµÈ ÀÚ·áÀÔ´Ï´Ù. ±Í ±â°üÀÌ ±¹³» ¸ðµç °í°´¿¡°Ô °¡Àå ½Å·ÚÇϰí SERVICE ¹Þ°í ½ÍÀº ±â°üÀÌ µÇ´Â ¹ßÆÇÀ» ¸¶·ÃÇϵµ·Ï ÃÖ¼±À» ´ÙÇϰڽÀ´Ï´Ù.

    1 . °­ÀÇ ¸ñÀû
    CS°æ¿µ ¹× °í°´ÇູÀDZ⺻ÀÌ µÇ´Â ÁÖÁ¦¸¦ HUMOR¿Í ÀçÄ¡ ÀÖ´Â ÇüÅ·ΠǥÇöÇÏ¿© Á÷¿øµéÀÇ °ü½É°ú Èï¹Ì¸¦ À¯¹ßÇϰí Áö¼ÓÀûÀÎ º¯È­/Çõ½Å MIND °­È­ ¹× ¹Ù¶÷Á÷ÇÑ ±â¾÷¹®È­Á¶¼º À¯µµ

    2 . °­ÀÇ ¹æÇâ
    - ÀüÁ÷¿øÀÇ CS MIND °­È­¸¦ À§ÇÑ CONTENTS ±¸¼º ¹× °³¹ß
    - ³» / ¿ÜºÎ °í°´ ¸¸Á· ¹× Á¶Á÷¿ª·®Çâ»óÀ» À§ÇØ °¢ ±¸¼º¿øÀÇ ¿ªÇÒ°ú Ã¥ÀÓ¿¡ ´ëÇÑ Áö¼ÓÀûÀÎ MIND °­È­
    - ÃֽŠTREND Æ÷Âø ¹× °¨¼º CS ¹®È­ INFRA ±¸Ãà

    3 . °­ÀÇ ÇüÅ : È­»ó °­ÀÇ ( ON-LINE )

    4. Ư¡¤ÀåÁ¡ : ÁÖÀÔ½Ä ±³À° X ( ¸ôÀÔ¼º Á¦°í ) / Àü Á÷¿ø¿¡°Ô Èï¹Ì Á¦°ø

    5 . CATECORY¿¡ ¸Â´Â THEMEº° CONTENTS¸¦ ¸ñ·ÏÀ» ÅëÇØ »çÀü¿¡ ¼±º°ÇÏ¿© ¼±ÅÃÇϽǼö ÀÖÀ¸¸ç, ±â°ü Ư¼º¿¡ ¸ÂÃá ¸ñ·Ï ±¸¼º¾ÈÀº ÇùÀǰ¡´ÉÇÕ´Ï´Ù.

    ¡á °­»ç¾à·Â
    úÞ) Å©¸®ºñ½º ÄÁ¼³ÆÃ ´ëÇ¥ ¿øÀå
    îñ) À̹ÌÁö ¾Ø ÄÄÆÛ´Ï ´ëÇ¥ ¿øÀå
    ´ëÇÑÇ×°ø °´½Ç ½Â¹«ºÎ °´½Ç½Â¹«¿ø / Á¦ÁÖÇ×°ø °´½Ç ½Â¹«ºÎ ±³°ü
    ÄÚ½ºÅ¸Ç×°ø °´½Ç ½Â¹«ºÎ ±³°ü / ¿À¼¼ÈÆ ¼­¿ï½ÃÀå ÃÖ¿ì¼ö °­»ç ǥâ

    ¡á ÁÖ¿ä°­ÀÇºÐ¾ß (¼ÒÅë/Ä¿¹Â´ÏÄÉÀ̼Ç)
    CS : MOTº° °í°´ÀÀ´ë / ±¹Á¦ MANNER / »ó´ã SKILL / Á÷À忹Àý / °í°´¸¸Á· / SERVICE & TABLE MANNER / CS INTERACTIVE
    Àι®ÇÐ : °í´ë¿Í Çö´ëÀÇ ¼ÒÅë (½ÅÈ­¿Í RAPÀ¸·Î Àι®ÇÐ Çϱâ) / »ç¶÷À» »ì¸®´Â µû¶æÇÑ ±â¼ú-ÀûÁ¤±â¼ú
    LEADERSHIP : MILITARY LEADERSHIP / LEADERSHIPÀÇ ÀÚÁú°ú ¿ª·®
    PRESENTATION : ¼³µæ±â¹ý / PRESENTATION SKILL KNOW-HOW
    Á¶Á÷Ȱ¼ºÈ­ : ¼º°øÇÏ´Â ±â¾÷¹®È­ / °³¿ä ¹× »ç·Ê / WORKSHOP / ¼ÒÅë ´ëÈ­ / ¼º°ú ±Ø´ëÈ­ LEADERSHIP / VISION & ¿­Á¤
    ´ñ±Û : 0 °Ç